뒤로가기

오픈알림

음악에 맞춰 즐겁게 운동하는 홈점핑 다이어트 4주 클래스

다이어트 ·홈점핑

34.0%

17명! 50명

139523
  • 소개
  • 커뮤니티
오픈알림

잠깐 ! 알림신청을 하시면,

01. 클래스 오픈 시 10% 할인쿠폰을 드려요!

02. 클래스가 빨리 오픈될 확률이 높아져요!

03. 가장 먼저 클래스 오픈 소식을 전해드려요!


본 클래스는
초급자를 위한
홈점핑 클래스 입니다

· 총 강의 수 4강

· 수강기간? 4주

· 코치 제시

#홈트레이닝 #점핑다이어트 #트램폴린 #유산소


클래스 소개




단 30분 운동으로 체지방을 태우고
근력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어요! 

저는 영어 교정하는 일을 하다가 우연히 점핑 수업을 듣고 너무 재밌어서 강사로 전업하게 되었어요. 
점핑은 정말 좋은 운동인데 단체수업에 이끌려 기본동작을 제대로 배우지 못하고 시작했다가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하나하나 잘 가르쳐 드리고 싶다는 생각에 이 클래스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제 클래스를 통해 점핑운동의 기본동작 및 기본 점프 자세부터 초급자용, 중급자용 등 체계적으로 배워 점핑 운동의 기본기를 모르는 분이 없도록 만들어 드리고 싶어요! 

점핑은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병행하기 때문에 체지방도 태우며 근력까지 기르실 수 있어요! 
또한 운동은 지루한 것이고 오래 해야 살이 빠진다는 생각이 바뀌실 겁니다. 
단 30분의 운동으로 엄청난 땀을 흘리는 쾌감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요 :) 





음악에 맞춰 즐겁게 운동하는
홈점핑 다이어트 4주 클래스

점핑은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으로 단 시간에 많은 체중 감량을 하실 수 있고, 유산소 외에도 근력운동 및 스트레칭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경우, 성장판을 자극해서 키 크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땀을 통해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몸의 균형감각을 길러주기도 합니다.

점핑 운동 잘못 하면 근육이 안 예쁘게 생길 수 있어요. 특히 종아리요!
제가 회원으로 수업을 들으면서 또 강사로 활동하는 동안 직접 체험하면서 알게된 제대로 점핑하는 법을 클래스를 수강하시는 모든 회원님들이 완벽하게 이해하실 때 까지 꼼꼼하게 알려드릴게요! 
또한 점핑운동의 자세한 기본 동작 설명부터 회원님들이 초급/중급으로 운동을 배우실 수 있어요 ^^




이 클래스에서 배우는 것은

4주동안 강의 당 30분간
아래 3가지로 구성된 주제를 배우시게 될 거에요

1.스트레칭
운동 전 근육을 시원하게 이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2. 점핑운동 
점핑운동의 기본동작 및 기본동작을 바탕으로 한 신나는 음악에 맞춰서 하는 점핑운동을 배웁니다. 

3. 근력운동
복근운동, 전신근력운동, 힙업 운동 등 트램폴린을 이용한 다양한 근력운동을 배웁니다.





커리큘럼 

1장. 
1강. 점핑운동의 기본동작설명
2강. 기본동작과 쉬운 동작을 구호에 맞춰서 30분 점핑 운동하기

2장. 1강. 초급자용 5곡 점핑(스트레칭+3곡 점핑+근력운동+2곡 점핑)

3강.
1강. 초급자용 5곡 점핑 2탄 (스트레칭+3곡 점핑+근력운동+2곡 점핑)4장.
1강. 중급자용 5곡 점핑(스트레칭+3곡 점핑+근력운동+2곡 점핑) -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점핑운동은 기본 동작을 익히는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각 강의들을 반복적으로 연습을 하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홈점핑 클래스 코치,
제시 입니다.

컴퓨터로 하루 종일 영어 교정하는 일을 하다 허리가 아파서 요가를 취미로 시작했었어요. 한참 일에 지쳤을 시기라 취미로 하던 요가지만 자격증까지 취득하고 요가와 필라테스 강사로 1년 정도 활동했죠.
하지만 유연성이 다소 부족해서 고민하던 중 휘트니스에서 점핑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 살도 다른 운동에 비해 훨씬 빨리 빠지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사실 저는 런닝머신 20분 하는 것도 힘들어했거든요..
그러던 중 강사 교육이 있다는 공고를 보게 되어 자격증 취득 후 본격 활동하게 되었죠. 여러분들도 저처럼 즐겁게 운동하셨으면 좋겠어요! 모두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인스타그램 아이콘 유튜브 아이콘
더 보기더 보기

인터뷰

해당 일을 하면서 특별한 추억이 있으신가요? 있다면 그 추억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작년 말에 회원님들과 회식한 일이요!! 센터 건너 편이 술집과 고깃집이라 늘 군침흘리며 운동하다가 그날만큼은 수업 후 모든걸 내려놓고 회원님들과 신나게 먹었어요 ㅎㅎ 그날 운동한 보람은 없어졌지만 회원님들께서 내년에 또 회식하자고 하시더라고요!

클래스를 통해 기억에 남는 제자 혹은 회원이 있으신가요?

장기 근무했던 휘트니스가 있었는데 제가 그만두기 3주 전쯤부터 수업에 들어오신 회원님이 계셨었어요..첫 수업 들어보시고 늘 밖에서 보고 왠지 어려울것 같고 트램폴린 위에서 뛰는게 겁이 나서 못했는데 막상 해보니 너무 재밌으시다며 여기저기 점핑하라고 권유하며 다니신다고..제가 갑자기 그만두게 됐다고 말씀드리니 너무 서운하다며 눈물까지 글썽이셨어요. 왜 이제서야 했을까 너무 후회된다고 하시면서.. 그때 저도 살짝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있어요. 그 회원님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해당 일을 통해 가장 보람을 느낄때는 언제 인가요?

회원님들이 역시 점핑을 해야 운동한 것 같다고 하시면서 하루의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것 같다고 좋아하실 때 가장 보람을 느끼게 돼요^^

위로 가기